DW Creation

A/S안내

home 고객서비스 > A/S안내
하자보수처리과정:입주-A/S요청-A/S접수-발생원인조사-A/S방안수립-A/S시행-A/S완료확인

A/S운영

  1. ① A/S의 접수 및 처리요청은 하단의 연락처를 통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2. ② 접수시에는 아파트명, 동,호수, 연락처, 성함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십시오.
  3. ③ A/S요청부위 및 현상을 간략하게 기록하여 주십시오.
  4. ④ 근무시간은 평일 9:00-17:00 (공휴일은 휴무)입니다.
  5. ⑤ 근무시간 중 연락가능 또는 방문 가능한 시기를 기록하여 주십시오.(공휴일 제외)
  6. ⑥ A/S접수는 근무시간 중 전화, A/S사무실방문, FAX로 접수 가능하며, 이외 시간에는 인터넷, 무인 접수대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7. ⑦ A/S는 사전방문약속 후 A/S접수자 또는 입주자 입회 하에 실시됩니다.
Iann 고객지원센터
실적정보

DW News

인재채용고객문의홍보동영상